본문 바로 가기

APRO ENTERTAINMENT

APRO ENTERTAINMENT

A★PRO Notification

[Press] [MBN] 유시아, 에이프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웨일·정휘와 한솥밥(공식) 2017-09-27

0001164300_001_20170818084408495.JPG?type=w540 

 사진= 에이프로엔터테인먼트[MBN스타 손진아 기자] 신인 배우 유시아가 가수 웨일과 배우 정휘 등이 소속된 에이프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18일 에이프로엔터테인먼트측은 “무한한 가능성과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배우 유시아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리틀 송혜교’로 불리며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배우 유시아가 실력파 가수들과 배우들이 포진한 에이프로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유시아는 지난 2012년 프로젝트 그룹 ‘티너스’로 데뷔한 후 드라마와 영화 등에 출연해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여온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에이프로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20대 여자 배우들이 현저히 줄어들고 시점에 독보적인 신인 여배우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유시아와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최고의 컨디션으로 연기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유시아가 리틀 송혜교라는 타이틀에 적지 않은 부담감을 갖고 있으면서도 그만큼 더 열심히 하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며 “평소에도 선배 배우인 송혜교를 매우 좋아하며, 송혜교 같은 배우가 되고 싶어해 더욱 열심히 연기에 매진하고 있으니 지켜봐 달라”며 유시아의 남다른 포부도 함께 전했다.

배우 유시아는 지난 2012년 그룹 ‘티너스’의 싱글 앨범 ‘Honey’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입문했다. 이후 드라마와 영화 등 꾸준한 연기활동을 펼치며 남다른 열정을 보여온 것으로 알려졌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